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Grocery

[홈카페] 원두 1kg을 약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던 이유 - 블랙빈스 만델링 G1, 예가체프 G2 후기

by 이타토즈 421 2023. 3. 10.

원두 1kg을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던 이유
로부스타가 아닌, 블랜드 원두가 아닌, 싱그 오리진 아라비카 원두인데 1kg을 5,66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평소에는 네이버에서 원두를 구매했어요.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어 돌려받는 포인트가 꽤 되거든요.

 

- 네이버 쇼핑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고려해 볼 만한 월 구독 상품

 

네이버 멤버십 찐 1년 사용후기 - 적자지만 적자 아닌 이유

네이버 멤버십 월/년 단위로 일정 금액을 구독하면 쇼핑이나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1년간 사용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혜택내용

itatoz421.tistory.com

- 네이버 멤버십 이용자라면 통장으로 포인트 더 받는 방법

 

네이버 통장 미래에셋증권 CMA - RP 메인통장을 토스에서 네이버로 바꾼 이유 대학생, 신입생 재테

네이버 통장을 개설한 것은 대력 18년 정도에 만들었으니 만들어 두었던 것은 대략 5년이 되어가네요. 그전까지는 하나은행을 이용하고 있었고 다음으로 카카오를 사용했고 카카오에서 토스로

itatoz421.tistory.com

블랙빈스 - 인도네시아 만델링 G1,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이번에는 네이버가 아닌 11번가에서 구매를 했어요. 11번가에서 원두를 구매한 브랜드는 블랙빈스란 브랜드였어요. 이 브랜드를 선호해서라기도 보단 제가 11번가에서 찾을 때 이 브랜드가 가장 저렴했어요. 평소 이르가체를 선호해 자주 마셨는데 1kg으로 판매하지 않고 500g + 500g으로 판매하더라고요 그래서 구수한 맛이 나는 만델링을 주문했어요.

 

- 스테디셀러 원두에 질린 당신께 추천하는 원두 - 인도 몬순 말라바르 AA

 

[홈 카페/원두] 인도 몬순 말라바르 AA 후기 - 스테디셀러 원두에 질린 당신께 처방하는 극약 원두

스테디셀러 원두라고 하면 케냐 AA, 이르가체프 G1, 과테말라 안티구아 등 다양한 원두들이 있죠. 이런저런 원두를 경험해 보고 코가 익숙해져 커피를 즐기는 게 아닌 카페인만 주유하고 있다는

itatoz421.tistory.com

배송은 주문 후 영업일 기준 3일 만에 완료가 되었어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500g

인도네시아 만델링 G1 원두

커피엔 문외한이지만 맛본 후기로는 후미에 단맛이 남아있고 고소한 맛이 좋았어요. 로스팅을 하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핸드드립으로 내리는데 가스가 엄청 나왔습니다. 배송이 완료되면 후숙을 하루 정도 해주는 게 좋아 보였어요.

홈 카페 원두 인도네시아 만델링

커피 원두 1kg 가격 5,000원?

산패되기 직전의 원두가 아닌 정상적인 제품이에요. 원가는 16,660원이지만 제가 부담한 가격은 5,660원이죠. 

홈 카페 원두 가성비

이렇게 저렴하게 나올 수 있었던 것은 매달 11번가 3,000포인트를 받고 있어서 가능했어요. 저는 SKT 우주패스를 매달 무료로 이용하고 있어요. 월 9,900원 상품을 무료로 이용하고 있죠.

 

- SKT 멤버십 VIP가 우주패스를 매달 공짜로 사용하는 방법

 

SKT 멤버십 VIP는 우주 패스 ALL이 무료입니다. 근데 이제 한 번만이 아니라 계속, - 실제로 내가 사

저는 SKT T플랜 맥스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T 플랜 맥스 요금제는 월 10만 원이 청구되는 요금제죠. SKT는 월 79,000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면 SKT 멤버십 VIP를 받을 수 있어요. 월 10만 원 요금

itatoz421.tistory.com

 

해당 포인트가 쌓이면서 1만 원 정도 모인 거였어요. SKT에서 문자로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고 알림 왔습니다. 11번가 윈도쇼핑 중 집에 원두가 거의 떨어져 가는 것을 알고 바로 원두 구매로 포인트를 사용했어요. 1KG에 배송비까지 포함 보통 25,000원 정도 비용이 발생되는데 이번달은 5,000원으로 해결이 되었네요.

 

- 캠핑용 가성비 전동 원두 그라인더

 

[알리] 직구 가성비 아웃도어, 캠핑용 원두 전동 그라인더 후기

커피 값이 감당이 안돼 원두를 구매해 먹고 있어요. 향과 맛이 좋은 싱글 오리진 원두를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1kg에 2만 원 초반에서 중반대면 구매할 수 있고 저 혼자 마신다면 한 달은 족히 마

itatoz421.tistory.com

- 캠핑용 아웃도어 핸드드립 무 종이 커피 드리퍼

 

씨투써밋(see to summit) 핸드 드립 커피 드리퍼 - 캠핑 및 아웃도어용 후기

기존에 사용하던 아웃도어용 커피 드리퍼가 있었지만 한쪽으로 기울어져서 제대로 추출이 안되었어요. 물론 중앙에 맞게 서있다고 하더라도 핸드드립을 제대로 내리는 실력은 안되지만 그 부

itatoz421.tistory.com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