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commodation/JEJU

[제주도/숙소] 한담누리 - 헌팅과 파티 게스트 하우스를 찾는 당신께, 너 혼자왔니? 크리스마스 여행, 일출 여행 숙소

by 이타토즈 421 2022. 12. 22.

제주도

제주도 파티 게스트 하우스 미떼 광고제주도 국내 주말 자유 여행 숙소 미떼 한담누리

혼자 왔니?

- 출처 미떼 광고

 

친구들이 파티 게스트 하우스를 경험하고 싶다고 해 예약을 했어요. 친구가 파티에 미쳤는지 하루 종일 정보를 찾았어요. 새로운 만남에 일가견이 있는 친구라 다양한 루트로 정보를 수집하더라고요. 제주도 한담 누리는 제주도 내에 파티 게스트 하우스 1위라고 네이버에서 알려주고 있었어요.

 

제주도 헌팅, 파티 게스트 하우스 한담 누리

제주도 한담 누리 게스트 하우스는 매일매일 파티가 열리는 게스트 하우스라고 해요. 게스트 하우스 왼쪽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전기차도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주도의 좋은 점은 전기차 충전소가 많다는 점이었어요. 머물렀던 숙소 대부분 충전기가 있었어요.

 

게스트 하우스 위치가 제주도 북향이라 일출 보기 어렵지만 일몰을 볼 수 있어 보였어요. 바다와 가까워 걸어서 갈 수도 있었습니다.

 

왼쪽 건물이 숙소였고 오른쪽 건물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건물이었어요.

제주도 여행 숙소 헌팅 게스트 하우스 한담누리제주 헌팅 게스트 하우스 한담누리제주도 일출 여행 헌팅 게스트 하우스 한담누리

이 씨님의 스테이크라고 적힌 입구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제주도 크리스마스 헌팅 여행 게스트 하우스 한담 누리

제주도 헌팅, 파티 게스트 하우스 체크인 체크 아웃 및 전화번호, 가격

체크인 17:00, 체크아웃 10:00

전화번호 : 0507-1448-4440

1인 도미토리 25,000원, 파티 참가비 25,000원

 

해당 숙소는 제주 탐나는 전 가맹점이 아니라 10% 할인을 받을 수 없었어요. 참가비는 현금 또는 계좌이체만 가능했습니다.

 

- 제주도 숙소 한 플랫폼에서 모두 비교 후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

 

호텔스컴바인 - 해외 자유 여행 첫걸음, 국내여행 숙소 최저가로 알아보는 방법, 부킹닷컴, 아고

호텔스컴바인(Hotles Combined travel deals) 해외 자유 여행 첫걸음, 국내여행 숙소 최저가로 알아보는 방법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 닷컴, 야놀자 etc. 숙소 예약 플랫폼 가격 한 곳에서 비교하기 해외

itatoz421.tistory.com

- 제주도 지역 화폐 충전할 때 10% 포인트 받고 결제할 때 추가로 결제 금액 10% 할인받는 방법

 

제주 탐나는전 KB 체크카드 - 제주 여행, 크리스마스 여행, 한라산 일출 여행을 계획한 당신 모르

탐나(라)는 도다, 제주 탐나는전 지역 화폐 카드 모두들 잘 사용하고 계시죠? 지역 화폐 카드는 거주민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적인 사람은 모두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지자체

itatoz421.tistory.com

한담 누리 객실 상태 및 부대시설

전반적인 화이트 톤에 깔끔한 느낌이었고 바닥은 타일로 되어 있었어요. 복도 끝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었고 세탁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제주도 올레 여행 파티 헌팅 게스트 하우스 한담누리제주 파티 게스트 하우스 헌팅 한담 누리

한담 누리 객실 및 제공품

총 3인이라 개인방으로 달라고 했고 1박 95,000원이었어요. 방의 조명은 살짝 어두웠어요. 침대 매트리스는 좀 딱딱했어요. 이곳은 쉬는 느낌보다는 즐겁게 노는 것에 더 방점이 찍힌 숙박 시설이었어요. 안에 들어가니 모텔의 향취가 느껴졌어요.

제주도 주말 자유 여행 숙소 게스트 하우스 한담 누리
제주 올레길 트래킹 숙소 파티 게스트 하우스 한담누리제주도 자유 여행 숙소 헌팅 파티 게스트 하우스 한담누리

개인룸은 방 안에 화장실이 있어 공용 화장실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었어요. 온수는 잘 나왔고 수압도 좋았습니다. 샴푸 바디워시가 제공되었고 수건은 1인 1개씩 제공되었습니다. 방 안에 공유기가 있어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속도가 많이 느렸어요. 헤어드라이기가 있었고 모기약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한담 누리 헌팅 파티 게스트 하우스 건물 내부

파티는 1차 2차로 나뉘며 일정 시간 동안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시스템이었어요. 안주류는 2~3개 정도 제공이 되었어요. 일행과 아무리 같이 온다고 하더라도 테이블에서 떨어져 앉아야 했어요. 파티 참가비는 상기 명기했듯이 1인 25,000원이었고 소주 및 기본 제공 안주 외에 추가로 더 먹고 싶다면 결제를 하면 되었습니다.

제주도 크리스마스 여행 헌팅 파티 게스트 하우스 한담 누리

시즌이 시즌이라 그런지 남성 비율이 높았어요. 성비가 안 맞을 경우 부족한 성별이 한 테이블 당 들어가는 방식이었어요.

제주도 일출 여행 헌팅 파티 게스트 하우스 한담 누리

1차는 주로 테이블끼리 노는 분위기였고 2차 때는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성비 균형과 상관없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 놀고 싶은 사람이라면 상관없겠지만 어느 정도 성비 균형이 맞을 때 가고 싶다면 현시점 기준 대학교 시험이 끝난 때에 방문하는 것이 좋아 보였어요. 비수기 평일 대학교 방학이 아닌 시점에 방문하니 남성 비율이 압도적이었어요. 개중에는 진짜 여행으로 온 사람들도 있었어요. 대부분 서로 웃으며 대화하지만 좌중을 무겁게 짓누르는 서로 간 신경전이 흥미로웠어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담 누리 게스트 하우스 평점

카카오 맵 3.5점

구글 지도 3.4점

네이버 지도 별점 무

 

제주도 헌팅 & 파티 게스트 하우스 위치

what 3 words - ///snooze.hops.remov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