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MADISM/TIP

호텔스컴바인 - 해외 자유 여행 첫걸음, 국내여행 숙소 최저가로 알아보는 방법,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 닷컴 etc. 가격 한 곳에서 비교하기

by 이타토즈 421 2022. 12. 12.

호텔스컴바인(Hotles Combined travel deals)

해외 자유 여행 첫걸음, 국내여행 숙소 최저가로 알아보는 방법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 닷컴, 야놀자 etc. 숙소 예약 플랫폼 가격 한 곳에서 비교하기

 

해외여행이나 국내 여행이나 집을 나서는 여행은 우리가 자야 할 곳을 예약해야 합니다. 같은 숙소인데 부킹닷컴에서는 이 가격이고 호텔스 닷컴에서 이 가격이고 야놀자에선 이 가격이고 제일 저렴한 플랫폼을 찾아 결제하는 것도 시간 낭비일 겁니다. 모든 거래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바로 호텔스 컴바인입니다.

 

광고는 아니고 실제로 제가 애용하는 플랫폼이라 공유하는 개념으로 작성합니다. 더 좋은 플랫폼이 있다면 그곳을 이용하시면 하세요. 대부분 아고다에서 최저가 보상제라고 해 안내하는데 가끔 각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쿠폰 코드를 넣으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고 아고다 경우 결제 화폐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 저렴하게 예약을 하고 싶다면 더 많은 정보를 찾아야 하기에 표면가만 비교하고 싶다면 호텔스 컴바인이 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제주 여행에서도 저렴하게 잘 이용을 했습니다. 특히 호텔스 컴바인은 해외 자유 여행을 할 때 가장 저렴한 숙소를 찾을 때 좋습니다.

 

해외, 국내 자유 여행 숙소 저렴하게 찾기 - 호텔스 컴바인

호텔스 컴바인 카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카약은 부킹닷컴의 자회사이고 호텔스 컴바인은 카약이 모기업입니다. 카약은 보통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비슷한 서비스로는 스카이스캐너란 회사가 있습니다.

 

- 해외여행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한 플랫폼에서 모든 여행사와 항공사 가격을 비교하기

 

해외 자유 여행 첫걸음, 비행기 표 저렴하게 구매하기 - 스카이 스캐너

역병 규제가 전 세계적으로 어느 정도 완화되는 추세에 따라 하늘길이 열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많은 분들이 해외로 나가려고 하죠. 12월 말까지는 아직 방학 성수기가 시작되기 전이라 상대적

itatoz421.tistory.com

호텔스 컴바인은 숙소 중계자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호텔스 컴바인에 결제를 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 쇼핑처럼 판매자들이 올린 숙소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비교해주는 곳입니다 때문에 최종 결제는 원하는 플랫폼에서 결제를 해야 합니다.

 

호텔스 컴바인 모든 숙소 플랫폼 가격을 한 곳에서 비교하는 방법

호텔스 컴바인은 홈페이지 및 앱을 모두 지원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 스토어에도 앱이 등록되어 있어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플랫폼 스토어에서 설치하신 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을 할 경우 좋은 점은 내가 점찍어 둔 숙소의 가격 동향을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자유 여행 국내 자유 여행 숙소 저렴하게 예약하기

앱 설치를 완료했다면 가운데 사진처럼 숙소를 선택하시고 검색창에 내가 방문할 지역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엔화 약세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일본 오사카로 예시를 들겠습니다. 저는 이번 제주 여행할 때에도 사용했는데 좋은 숙소를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 숙소를 알아본다면 야놀자, 여기 어때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주도 여행 경비 줄이는 방법 - 탐나는 전

 

제주 탐나는전 KB 체크카드 - 제주 여행, 크리스마스 여행, 한라산 일출 여행을 계획한 당신 모르

탐나(라)는 도다, 제주 탐나는전 지역 화폐 카드 모두들 잘 사용하고 계시죠? 지역 화폐 카드는 거주민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적인 사람은 모두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지자체

itatoz421.tistory.com

- 해외 자유 여행, 방문 국가 입국 신고서, 세관 신고서 작정하는 방법, 전세계 모든 작성법이 있다.

 

해외 자유 첫걸음, 여행의 고수 내가 방문할 국가 출입국 신고서 및 세관 신고 작성 방법

해외 자유 여행, 패키지여행은 출입국 신고서 작성과 세관신고 작성을 신경 쓸 필요 없이 가이드가 모두 챙겨주지만 자유 여행은 비행기 티켓 예매, 출입국 신고서 및 세관 신고서, 숙소 예약까

itatoz421.tistory.com


방문 국가 도시를 검색했다면 내가 숙소에 머무를 기간을 지정해주세요. 밑에 있는 선택사항에 필요한 방은 몇 개 인지, 투숙객은 몇 명인지, 숙소 형태는 어떤 것을 할지 선택하시면 보다 명확한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선택이 완료되었다면 하단에 있는 적용을 눌러주세요.


적용을 누르면 검색이 시작되고 아래 왼쪽 사진처럼 광고 숙소가 먼저 상위에 뜨게 됩니다. 왼쪽 사진을 보면 추가 할인이라고 해 결제 시 제공되는 코드를 입력하면 보다 더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한 상품들이 추천됩니다. 예시로 든 이미지를 보면 추가 할인에 5% 할인, 결제 시 옆에 제공하는 코드가 있고 트립 닷컴에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결제금액 5%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해외 자유 여행 숙소 최저가 예약 하기

우린 제공된 숙소의 최저가를 찾는 것이 아닌 방문 국가 지역에 있는 최저가 숙소를 알아보는 것이 목적이니 가장 저렴한 항목을 눌러 최저가 순으로 선택해주세요. 추가로 세세한 옵션을 넣어 보다 완벽히 내가 원하는 숙소를 찾는다면 하단에 있는 필터를 눌러 내가 원하는 옵션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차를 렌트를 했다면 주차장 이용이 가능한 숙소, 조식이 포함된 숙소, 수영장이나 스파가 포함된 숙소 등 보인이 원하는 옵션들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간단한 게 리뷰 점수가 8점 이상인 숙소를 선택했고 가격은 최저가와 최대가 모두 검색이 되게 설정을 했습니다. 만약 1일 숙소 예산까지 정해 여행을 하신다면 목표하신 금액까지 지정한 후 검색을 하시면 원하는 숙소를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다른 옵션은 추가하지 않고 8점 이상은 반드시 선택하는 편입니다. 숙소에 바 선생께서 용안을 보이신다면 대부분 8점 이상을 받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내가 머무르는 숙소에 바 선생께서 용안을 비추는 것을 원하시는 않을 겁니다. 외국 바 선생은 한국 바 선생보다 건장하시기에 충분히 밤에 우리를 잠 못 들게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해외여행의 경우 인종차별을 당할 확률도 줄일 수 있습니다.

해외 자유 여행 꿀팁

추가로 숙소 타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숙소나 아파트와 같은 렌털 그리고 호텔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옵션을 모두 선택했다면 추려진 숙소 개수가 나오고 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제가 예시를 들기 위해 검색한 날짜에 오사카에서 가장 저렴한 숙소는 2인 기준 약 235,686원으로 검색되었습니다. 평점은 8점 이상이니 크게 모난 숙소는 아닐 겁니다. 해당 검색 결과 탭을 누르면 아래 오른쪽 사진처럼 가장 저렴한 가격부터 상위에 보이게 됩니다.

국내 자유 여행 숙소 저렴하게 예약 하기

오른쪽 사진에 나온 결괏값에서 가장 저렴한 숙소를 선택해 중계한 플랫폼으로 들어가 방을 선택하고 최종적으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호텔스 컴바인 단점

호텔스 컴바인에 나온 금액은 10% 세금이 붙지 않은 금액으로 검색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최종적으로 숙소를 예약하는 플랫폼에서 최종 가격을 보면 소폭 상승될 수 있습니다.

 

호텔스 컴바인에서 찾은 숙소 정보로 결제를 할 경우 내가 아무리 회원가입을 한 숙소 플랫폼이라도 로그인해 결제를 하기 어렵습니다. 호텔스 컴바인 특가 같은 개념이라 로그인해 기록을 남길 수 없습니다. 물론 바우처는 이메일로 날아오긴 하지만 해당 플랫폼에서 로그인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앱 내에서 결제 기록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호텔스 컴바인은 중계자 역할이기 때문에 책임소재가 없습니다. 컴플레인은 결제한 플랫폼 기업에다가 문의를 해야 합니다.

 

만약 이런 것들이 복잡하다고 생각되신다면 아고다만 이용하시고 아고다 VIP 특가 및 현지 화폐 결제로 이용하신다면 저렴하게 숙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