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Franchise & chain

버거킹 킹오더 쿠폰 사용 방법 - 비싼 버거킹 저렴하게 먹는 방법

by 이타토즈 421 2023. 3. 6.

버거킹은 정가 주고 먹으면 아까울 정도로 앱을 통해 자주 쿠폰을 뿌려요. 원래 매장에서 코드를 스캔해 할인받는 방식이었는데 시스템이 개편되면 종류는 줄이고 쿠폰 적용방법은 다양화를 했더라고요.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격이 있는 버거킹을 저렴하게 먹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이 방법 알면 정가 주고 사드시기 아까울걸요?

 

버거킹 앱 킹오더 사용하는 방법

우선 이 쿠폰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버거킹 앱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모두 지원하며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킹오더의 경우 매장 테이크아웃과 매장 식사를 선택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매장에 도착해 주문을 하면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더라도 대기 시간이 발생되는데 미리 앱으로 주문 후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앱 설치 및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아래 사진처럼 하단에 있는 쿠폰을 눌러 들어가 주세요.

버거킹 킹오더 쿠폰 활용

버거킹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기 매장용 & 킹오더

쿠폰을 눌러 들어가면 매장용과 킹오더용이 나옵니다. 제가 앱을 실행했을 당시 딜리버리용 쿠폰은 없었습니다. 만약 버거킹 배달을 이용하시려는 분들 중 쿠폰이 있다면 집 밖을 나서지 않고도 버거킹 햄버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매장용은 아마 매장 키오스크를 통해 이용하는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제가 이용해보진 않아 정확하게 설멍을 드리기 어렵네요. 저는 킹오더를 사용했어요.

점심 메뉴 버거킹 저렴하게 먹기

킹오더용을 선택하고 본인 취행에 맞는 햄버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쿠폰이 개편되면서 정말 가짓수가 많이 줄었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기네스 와퍼와 같은 비싼 메뉴를 세트로 주문하면 기본 1만 원을 가뿐히 넘기게 되는데 쿠폰을 제공해 8,000원대로 먹을 수 있었던 과거와 달리 저렴한 메뉴들로 쿠폰이 제공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클래식한 치즈와퍼라지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메뉴를 선택했다면 가운데 사진처럼 하단 킹오더 주문하기를 눌러주신 후 본인이 현재 있는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버거킹 매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앱의 GPS 접근 권한을 주지 않아 현재위치를 잘 찾지 못했습니다. 편리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앱의 위치 권한 허용을 해주세요.

버거킹 쿠폰 할인

킹오더 재료 및 사이드, 음료 변경 하기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듯이 각종 다양한 식재료를 선택할 수 있고 사이드 변경 및 음료를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다 기본으로 선택하고 음료만 제로 콜라로 했습니다.

저녁 버거킹 쿠폰 적용 방법

버거킹 킹오더 할인에 할인 더하기 - 네이버 페이

최종적으로 선택한 메뉴를 에 할인 가격을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결제를 해야 하는데 가운데 사진처럼 결제수단 선택에서 변경을 누르시고 네이버 페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네이버 멤버십 사용 후기

 

네이버 멤버십 찐 1년 사용후기 - 적자지만 적자 아닌 이유

네이버 멤버십 월/년 단위로 일정 금액을 구독하면 쇼핑이나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1년간 사용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혜택내용

itatoz421.tistory.com

-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는 사람이 가입하면 좋은 하나은행 통장 포인트 페이백 더 받자

 

네이버 하나은행, 네이버 페이 하나 머니 체크 카드 - 네이버 멤버십 이용자에게 좋은

저는 통장을 토스를 이용하다가 네이버로 이전을 했어요. 이 통장이 출시 전에 나왔던 네이버 미래에셋증권 CMA-RP 통장에 돈을 넣어두고 있었습니다. 네이버에서 미래에셋으로 부족했는지 새로

itatoz421.tistory.com

네이버 페이 외에는 카카오페이, 페이코, 페이코인(?), 시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버거킹 킹오던 치즈와퍼 라지

저는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고 네이버 미래에섯 CMA-RP통장과 네이버 페이 하나은행 통장을 이용하고 있어 네이버로 결제를 했습니다. 전에 네이버에서 쇼핑 후 받는 2,177 포인트를 사용해 제가 실질적으로 부담한 금액은 5,823원이었어요. 제가 부담한 금액에서 최대 3%를 네이버 포인트로 돌려받아 156원을 네이버 포인트로 돌려받았습니다.

킹오더 네이버 페이 할인

킹오더 쿠폰 + 네이버 페이를 통해 약 1만 원의 햄버거 세트를 약 5,700원으로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버거킹을 좋아하고 비싼 버거킹 햄버거를 저렴하게 먹고 싶다면 킹오더 쿠폰 메타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킹오더 단점

단점 아닌 단점은 좀 식은 햄버거를 받을 수 있어요. 10분 정도 거리에서 미리 주문을 했더니 매장이 바쁜 상태가 아니라 제 햄버거가 금방 조리가 되었었나 봐요. 제가 음식을 받았을 때 조금 식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기다리고 따뜻한 음식을 받냐 조금 식더라도 기다리지 않고 받냐 선택을 해야죠. 

 

버거킹이 조금 늦더라도 🙏이런 이모티콘을 사용하며 버리진 않으니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단지 좀 많인 식은 햄버거를 받을 뿐입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