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으로 내 애드센스 신청 경험은 총 5회가 되었고 활성화는 총 4개가 되었다. 그 이전 내가 경험한 애드센스 허가 데이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방문하세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1회 만에 성공 후기
작성한 글은 총 17개일 때 신청을 했고 신청 9일 만에 허가가 났으며 최종적으로 허가받은 당일 티스토리 글은 25개였습니다.
제가 허가받기를 위해 했던 작업은 위 링크에서 이미 설명했던 것과 같이 보편적으로 알려진 ai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글을 작성하고 이미지 alt 태그를 넣어서 작성을 했습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꾸준히 글을 올린 것밖에 없습니다.
첫 번째 블로그는 바로 허가가 났다가 두 번째는 애를 먹었고, 세 번째 블로그는 신청 두 번 만에, 네 번째 블로그는 한 번에 다섯 번째 블로그는 한 번에 되었습니다. 네 번째 블로그는 발행 76개일 때 허가를 받았지만 마지막 허가받은 블로그는 총 25개일 때 허가를 받았으니 효율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순전히 블로그 하나로 허가를 받은 느낌은 아니다.
티스토리를 하며 애드센스와 관련된 소문이 많은데 다른 사이트로 미리 허가를 받았다면 다음 사이트 허가를 받을 때 좀 더 유리한 조건으로 허가가 되는 것 같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아마 신청하는 횟수가 증가할 때마다 반비례로 허가 기간이 짧아지는 것을 보면 무지성 소문은 아닌 것 같아요.
이제 1개의 블로그가 남아있지만 작성할 주제가 먼 미래의 주제이고 저에게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시도하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제는 더 확장하기보다는 수익화를 해둔 블로그의 내실을 다져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