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Grocery

웜지스 덴탈껌, 치석제거 껌 - 먹이 반응이 좋았던 개껌 후기, 강아지 간식

by 이타토즈 421 2022. 11. 25.

집에 개를 키우는데 터그 놀이를 계속 해주기엔 내 체력적으로 힘들기도 하고 안놀아주자니 스트레스 받을까 걱정이 되어 개껌을 구매했어요. 개껌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는데 소가죽 관련 다큐멘터리를 보곤 막 급여해주긴 걱정스러웠죠.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이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내돈 내산 후기 인증입니다. 가격은 네이버 멤버십 +를 이용하고 있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네이버 멤버십 사용후기

 

네이버 멤버십 찐 1년 사용후기 - 적자지만 적자 아닌 이유

네이버 멤버십 월/년 단위로 일정 금액을 구독하면 쇼핑이나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1년간 사용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혜택내용

itatoz421.tistory.com

페이버 멤버십 오프라인 결제 혜택

 

네이버 페이 오프라인 결제 혜택 얼마나 받을까?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 추가 혜택

핀테크 활성화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 결제가 보편화되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으시다면 대부분 삼성 페이를 결제하고 계실 것으로 생

itatoz421.tistory.com

웜지스 덴탈 치석제거 개껌

웜지스 덴탈 치석제거 개껌은 소가죽이 개껌이 아닌 천연식재료로 만들었다고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마냥 판매사를 믿을 수는 없겠지만 먹을 때 개껌이 부스러지는 모습을 보니 소가죽은 안들어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위탁생산이 아닌 네덜란드 현지 공장에서 생산 후 수입된다고 해요.

네덜란드 웜지스 개껌

1봉에 동본된 갯수는 24개였고 반려개의 몸무게에 따라 크기가 달라졌습니다. 모양은 3종류?인가 있었는데 저는 칫솔모양으로 구매했습니다. 저희 집 개는 몸무게 6~8kg그램으로 작은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개껌 모습

위에서 언급했듯이 저는 칫솔 모양으로 구매했어요. 스틱도 있고 캐릭터 등 다양한 모양들이 있었습니다.

윔지스 개껌윔지스 개껌 칫솔 모양

색소는 천연 색소를 사용했다고 판매사에서 밝히고 있었습니다.

 

 

 

개껌 봉투에서 마음에 들었던 점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것은 지퍼락이 편리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줄로 된 지퍼락의 경우 아귀를 잘 맞춰서 눌러줘야하는데 이 제품은 넓게 되어 있어 스냥 손으로 슥하면 쉽게 잡기는 것이 좋았습니다.

개껌 지퍼락

윔지스 덴탈츄 성분

등록 성분으로 조단백1.1%, 조지방 2.0%, 조섬유 13.7%, 조회분 2.4%, 칼슘 0.02%, 인0.1%, 수분 12%

원료명 : 감자전분, 글리세린, 셀룰로오스 분말, 레시틴, 효모, 맥아추출물, 루핀, 파프리카, 알팔파 추출물

파프리카와 알팔파 등은 개껌 색을 낼 때 사용되고 있었어요.

개껌 성분

구매하고 제 개가 반응이 안좋으면 어떻게 하지?라고 걱정을 했는데 이내 잘먹더라고요. 처음에는 경계하고 냄새만 맡다가 가 가버렸는데 그냥 나두니 어느순간 물고가서 씹고 있었습니다. 혼자 쉴 때 편하게 씹으라고 하루에 1개씩 급여하고 있습니다. 판매사에서 권장량도 1일 1개라고 하더라고요.

 

아마 별탈없이 잘먹는다면 다음에도 구매할 예정입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