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Grocery

CJ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후기 - 내 아이 영양간식, 다이어터의 잠깐의 일탈?

by 이타토즈 421 2024. 2. 29.

저녁을 만들기 전 너무 허기가 져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 뭐가 있을까 찾다가 냉동 핫도그를 구매했습니다. 제품명은 CJ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이며 성인 간식으로도 좋지만 아이의 간식으로 제공해도 좋은 제품으로 느껴졌습니다. 식이요법을 하고 있는 다이어터한테 잠깐의 일탈 식품으로도 괜찮고요.

CJ 고메 치즈 크리스프 핫도그

고메는 식도락가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셰프의 노하우와 전 세계의 레시로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추구하며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차린 맛있고 건강한 음식에서 행복을 느끼게 하자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고 합니다. 더 비싸게 팔고자 하는 마케팅이겠지만요. 고메 제품군 중 먹어본 피자도 맛있었습니다.

2024.02.17 - [FOODIE LAND/Grocery] - CJ 고메 칠리 감바스 피자 후기 - 오늘 야식 퇴근 후 맥주와 함께, 가성비 피맥 안주

우리 아이 영양간식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후기가성비 술안주 추천 CJ 고메 모차렐라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정보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가격

네이버 쇼핑과 쿠팡의 가격을 함께 공유합니다. 제가 찾아봤을 때 당시의 가격이고 비교 후 더 저렴한 아무 곳에서 구매하세요. 

  • 네이버 쇼핑 1 봉지 6,990원
  • 쿠팡 3 봉지 18,800원 1 봉지 6,200원

네이버는 1 봉지 판매 제품도 있었고 쿠팡에서는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1 봉지 안에는 2개의 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CJ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조리법

조리 방법은 두 가지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1.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1개 2개
700W 1분 10초 2분
1,000W 1분 1분 40초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핫도그 속 포장재까지 완전히 제거한 후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놓고 돌려줘야 합니다.

2.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해외 직구로 구매한 가성비 오픈형 18L 에어프라이어 후기

 

해외 직구 아이리스코리아 가성비 오븐형 18L 에어프라이어 구매 이용후기 - 65,000원에 구매한 거

평소 직구를 자주 애용하는데 많이 이용하는 플랫품으로는 알리와 QOO10이 있어요. Qoo10에 쇼핑 정보 알림이 떠서 확인해 보니 18L 에어프라이어를 약 7만 원에 판매하는 알림이 왔어요. 저는 6L 바

itatoz421.tistory.com

  1개 2개
180도 12분~13분 15분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핫도그 속 포장재까지 완전히 제거 후 조리를 해야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경우 가급적 스틱을 제거한 후 조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 경험 기준입니다. 명시된 시간 동안 조리할 경우 치즈가 충분히 녹지 않았고 치즈를 녹이기 위해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하면 나무 스틱이 타버렸습니다. 제대로 조리해 맛있게 먹고 싶다면 반드시 스틱을 제거한 후 조리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CJ 고메 모차렐라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조리와 전자레인지 조리법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칼로리 및 영양성분

총 내용량 2개 칼로리 나트륨 탄수화물
340g 85g 1개 270kcal 500mg 29g 중 당류9g
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14g 중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4g
15mg 7g

위 표시의 양은 1개 기준이며 2개를 섭취한다면 *2를 해줘야 합니다.

맛 후기

저는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했습니다. 확실히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할 경우 전자레인지 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내부에 소시지만 있는 것이 아닌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모차렐라 치즈 반, 소시지 반이 들어 있었습니다.

성인, 아이 간식 추천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후기가성비 간식 고메 치즈 크리스피 치즈 핫도그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바삭했고 고소한 치즈맛 이후 과거 흔히 먹던 조합의 맛이었습니다. 성인 간식용으로도 좋고 하교 후 간단히 아이에게 먹일 간식용으로도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맛을 평가하자면 치즈는 괜찮았지만 아쉬웠던 것은 내부에 들어가 있는 소시지였습니다. 소시지 제품명은 프랑크 소시지였는데 원육 90%대의 소시지가 아닌 66%대의 소지였습니다. 쉽게 말해 런천미트와 같은 맛과 질감이었습니다. 원육 비율이 낮은 스모크 햄을 생각하면 됩니다. 더 비싸게 받고자 만든 '고메'란 브랜드에 맞는 식재료 사용인지 의아한 부분이었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저는 다시 구매해 먹을 겁니다.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 빠른 시간 내에 조리가 가능하며 살짝 출출할 때 먹기 편했기 때문입니다. 소시지에서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맛이 없는 것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때 맛보고 3~4번 정도 추가로 구매해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