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경상도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걸어서 3분거리 24시간 무인 카페 - 에그(EGG)카페 24

by 이타토즈 421 2023. 4. 2.

울릉도 입도를 위해 포항에 도착했어요. 결항 확률이 좀 낮은 울릉 크루즈를 이용했죠. 포항에 도착 후 저녁을 먹고 시간이 남아 시간을 보낼 공간이 필요했어요. 단순히 시간을 때울 공간이 필요했기 때문에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서 머물고 싶었죠. 카카오 맵으로 근처 카페를 찾아보니 에그 카페 24가 있어서 바로 찾아갔어요.

 

- 포항 영일만 - 울릉도 사동항 울릉크루즈 탑승 후기

 

결항 없이 울릉도 들어오고 나가기 -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울릉 크루즈(포항 영일만 항구)

결항 없이, 멀미 없이 울릉도 입도하고 출도 하는 방법 - 포항 영일만 울릉 크루즈. 울릉 크루즈는 원래 군산 - 중국 산둥지방 시다오(석도) 노선에 투입되던 국제 여객 크루즈 페리 선박이었었습

itatoz421.tistory.com

포항 24시간 에그 카페(EGG CAFE) 24

24시간 무인 카페를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포항 시외버스터미널을 나와 네이버 지도가 알려준 대로 남쪽으로 향했어요. 시외버스터미널이 속해있는 블록을 지나 바로 다음 블록에 있었습니다.

포항 24시간 카페 추천 에그 카페 24

포항 에그 카페 24 내부 모습

아래 사진은 내부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에그란 가게명답게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었습니다. 양쪽으로 좌석이 배치되어 있었고 벽 좌석 아래는 테이블마다 콘센트가 있어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음료 주문 머신 기 앞에서 화면 터치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운영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음료 가격

아메리카노는 1,5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900원이었고 기타 다른 음료들은 2,000~3,000원 선이었습니다.

무인 카페 24시간 포항시

에그 카페 24 주문방법

머신에 있는 화면을 터치해 원하는 음료를 주문하고 다양한 페이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가능했어요. 특히 QR코드 결제를 지원하기에 네이버 페이 결제가 가능했어요.

 

- 네이버 멤버십 이용자가 오프라인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면 좋은 점 결제 후 포인트 4배 돌려받기

 

네이버 페이 오프라인 결제 혜택 얼마나 받을까?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 추가 혜택

핀테크 활성화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 결제가 보편화되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으시다면 대부분 삼성 페이를 결제하고 계실 것으로 생

itatoz421.tistory.com

결제가 완료되면 머신 오른쪽에 있는 기계에서 음료에 맞는 컵이 나왔고 따뜻한 음료의 경우 바로 머신 안에 넣어 음료를 받고 아이스 음료라면 왼쪽에 있는(아래 오른쪽 사진) 얼음 머신에서 얼음을 받은 후 음료 머신에 넣어 음료를 받으면 되었습니다. 쉽게 말하면 고급화되었지만 약간은 번거로운 자판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무인카페 음료 카페포항 24시간 에그 카페

음료 물의 양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얼음 기계 옆에 있는 정수기에서 물을 추가로 받으면 되었습니다. 에그 카페 24에 있는 정수기는 코웨이 정수기였어요. 저희 집에 있는 정수기도 코웨이 정수기죠.

- 웅진 코웨이 직수 정수기 사용후기

 

웅진 아이콘 정수기 IoCare - 약 6개월 사용 후기

정수기 결정 이유 정수조가 있는 구형 정수기를 사용했었는데 약정도 다 끝났고 정수조 청소 필터 청소까지 하려면 월 38,000원을 납부해야 한다고 하여 다른 제품은 없을까 생각하다가 고르게

itatoz421.tistory.com

에그 카페 24시 추천 포항점

레몬티 2,200원

이날 힘들기도 하고 짠 음식을 먹은 탓에 시원하고 달콤하면서 신맛이 나는 음료를 마시고 싶었어요. 정말 힘든 날이었는지 분명 기억으로 아이스 음료를 주문했다고 생각했는데 머신에서 따뜻한 레몬음료가 나왔어요. 알고 보니 제거 무의식적으로 따뜻한 음료를 터치해 주문했더라고요.

포항 순댓국 맛집 - 황해도 순대

에그 카페 24 레몬티

레몬티 파우더에서 물탄 맛이었고 전반적인 맛은 옛날 사탕인 레몬사탕을 녹인 맛이었어요. 억지로 다 마시고 추가로 아이스 메뉴를 주문해 마신 후 얼음을 와그작와그작 씹어먹었어요. 여기서 어느 정도 기다리가 울릉 크루즈 셔틀이 와서 포항 영일만항으로 이동했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포항 에그 카페 24 평점

카카오맵 정보 없음

구글지도 정보 없음

네이버 지도 평점 무

포항 에그 카페 24 위치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에그 카페 24시는 최근에 생겼는지 카카오맵이랑 구글지도엔 데이터가 없었어요. 네이버 지도에는 평점은 없고 데이터는 생성되어 있었습니다.

What 3 words - ///flicked.swaps.jukebo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