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Today I'm a cook

버섯 두부 건강 카레 레시피 공유-티 아시아 인도 커리 팔락 파니르 시금치 카레-HRM을 더 맛있게 만들어 먹기

by 이타토즈 421 2024. 3. 13.

티 아시아에서는 다양한 카레 종류를 판매하고 있죠. 그중에서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팔락 파니르 카레입니다. 팔락 파니르 커리는 시금치를 활용한 카레로 조리를 하면 황록색을 띠는 카레입니다. 향신료를 구매해 카레를 만들 경우 번고로운 조리과정인 필수인데 파우치만 뜯어먹어도 맛있는 맛을 내줍니다. 간단한 끼니를 때우고 싶을 때 활용하면 좋죠.

저는 충분히 맛있지만 더 맛있게 먹기 위해 느타리버섯 구이와 두부 구이 조리과정을 더했습니다.

티 아시아 커리 팔락 파니르

힌디어로 시금치가 팔락이고 파니르가 치즈를 의미합니다. 우리나라 말로 바꾸면 시금치 치즈 카레가 되는 거죠. 시금치 자체로는 감칠맛이 나지 않기 때문에 지방맛과 감칠맛을 내준 치즈가 들어갑니다. 팔락 파니르의 경우 유제품은 먹는 채식주의자들도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중에 슈퍼 푸드 중 하나인 렌팅콩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2024.02.16 - [FOODIE LAND/편의점] - 농심 우와한 렌틸칩-슈퍼푸드 렌틸콩을 활용한 다이어트, 헬창을 위한 웰빙 건강 스낵? 칼로리, 가격 정보

 

농심 우와한 렌틸칩-슈퍼푸드 렌틸콩을 활용한 다이어트, 헬창을 위한 웰빙 건강 스낵? 칼로리,

농심에서 새롭게 출시한 건강한 이미지를 콘셉트로 만든 우와한 렌틸칩입니다. 다양한 슈퍼 푸드를 활용해 제품을 만든 것 같았습니다. 슈퍼푸드 중 하나인 렌틸콩을 메인으로 사용했고 다이어

itatoz421.tistory.com

티 아시아 팔락 파니르 가격

네이버 쇼핑과 쿠팡에서 구매할 경우 1봉 당 액 1,800원에 판매하고 있고 편의점에서는 이 가격 보다 소폭 상승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아시아 팔락 파니르 칼로리 및 영양정보

총 내용량 칼로리 나트륨 탄수화물
170g 210kcal 640mg 18g 중 당류 5g
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12g 중 포화지방 6g
/ 트랜스지방 0.5g
25mg 7g

티 아시아 커리 팔락 파니르 영양정보 및 칼로리 원재료 명

티아시아 두부 버섯 카레 레시피

제가 만든 티 아시아 팔락 파니르 인도 커리입니다. 기본 베이스에 건더기를 조금 더 추가했습니다. 식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티아시아 두부 버섯 카레 레시피 식재료

  • 양파
  • 두부
  • 느타리버섯
  • 가람마살라

1. 양파를 잘게 다져 주세요.

2. 두부를 구워주세요. 두부는 치즈처럼 토핑으로 넣은 것이기에 밑간을 해주세요.

3. 느타리버섯은 에어프라이어 또는 팬에 넣고 물기 없이 구워주세요.

티 아시아 팔락 파니르 만들어 먹은 후기건강 두부 버섯 카레 티 아시아 팔락 파니르

4. 볶은 양파에 구운 느타리버섯을 넣어 주세요.

5. 취향에 맞게 향신료를 추가해 주세요.

6. 향신료를 넣고 모두 볶았다면 티아시아 팔락 파니르를 넣어주세요.

7. 다른 식재료가 들어가 갔기 때문에 싱거워졌습니다. 소금 간을 추가해 주세요.

티 아시아 팔락 파니르 두부 느타리버섯 커리 만들기건강 커리 만들기맛있으면서 건강한 팔락 파니르 인도 커리 티 아시아 팔락 파니르

8. 잘 끓였다면 구운 두부를 넣어주세요.

건강한 팔락 파니르 만들기 홈쿡 집밥 추천

9.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만들 경우 제품을 먹는 느낌이 안 들고 제대로 된 카레 집에서 먹는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파우치 제품으로 바로 먹지 않아 색이 더 노랗게 만들어졌지만 맛은 있습니다.

티 아시아 두부 느타리법섯 팔락 파니르 커리 만들기

제품 자체에 미원이 첨가되어 있어 맛있지만 감칠맛을 내주는 느타리버섯과 구운 두부 덕분에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구운 빵 또는 냉동 난을 구워 찍어먹어도 좋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인도카레를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대용량으로 만들면 티 아시아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비싸지만 간단히 하루 이틀 정도 먹을 정도의 양을 만들 때 나의 큰 노력과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맛 낼 수 있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