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편의점

CU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덮밥 후기 - 가성비 점심 식사, 칼로리, 영양정보, 가격

by 이타토즈 421 2024. 3. 19.

CU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덮밥 후기입니다. 가성비 점심 식사 또는 밥 안주 개념으로 좋을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의 가격과 영양정보, 칼로리 그리고 맛 후기를 공유합니다.

CU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덮밥 후기

편의점 즉석식품 코너에서 뭘 먹을까 한참을 구경했어요. 대부분 맛을 봐 고민이 되었죠. 한참을 고민하다가 밥과 스팸이란 최고의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CU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정 덮밥 가격

저는 CU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4,800원이었습니다. 네이버 페이 삼성페이로 결제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2022.09.02 - [FinTech & TechFin/Mobile] - 네이버 페이 오프라인 결제 혜택 얼마나 받을까?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 추가 혜택

 

네이버 페이 오프라인 결제 혜택 얼마나 받을까?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 추가 혜택

핀테크 활성화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 결제가 보편화되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으시다면 대부분 삼성 페이를 결제하고 계실 것으로 생

itatoz421.tistory.com

CU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덮밥 후기 - 가성비 점심 식사, 칼로리, 영양정보, 가격

스팸 간장 덮밥 칼로리 및 영양정보

총 내용량 칼로리 나트륨 탄수화물
339.5g 620kcal 1,570mg 83g 중 당류 8g
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23g 중 포화지방 7g 50mg 20g

스팸 덕분에 칼로리라 엄청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짠맛대비 나트륨 함량은 라면과 비슷하거나 적은 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팸 간장 덮밥 구성품

CU 편의점 스팸 간장 덮밥의 구성품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햇반과 스팸 80g, 마요소스, 간장소스, 고소한 김과 깨가 있었습니다.

cu 편의점 가성비 점심 밥안주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 덮밥 내용물 햇반과 고소한낌과 깨, 간장소스, 마요소스, 스팸 80g으로 되어 있다.

스팸 간장 덮밥 조리방법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 덮밥은 전자레인지 조리였습니다.

  1. 용기에 흰쌀밥을 넣고 스팸 싱글 클래식 포장지를 벗겨 밥 위에 얹어주세요.
  2. 전자레인지 안에 용기째 넣고 3분(700W) 조리해 주세요. 1000W 기준 2분(전자레인지에 고소한 깨와 마요소는 넣지 마세요.)
  3. 간장소스, 마요소스, 김과 깨를 넣어 비벼 드세요.

cu 편의점 가성비 점심 밥안주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 덮밥 전자레인지 조리방법cu 편의점 가성비 점심 밥안주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 덮밥 원재료 명과 칼로리 영양정보

CU 편의점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 덮밥 후기

전자레인지 조리 후 제조사 조리법 그대로 조립을 완료했습니다. 스팸은 80g으로 생각보다 두꺼워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팸, 데리야끼, 마요네즈 조합이 실패할 수가 없죠. 가격대비 맛있었습니다.

cu 편의점 가성비 점심 밥안주 햇반 컵반 BIG 스팸 간장 덮밥 후기

하지만 단점이라면 정말 많이 잤습니다. 라면에 준하는 나트륨 양이라 라면정도의 짠맛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라면은 조리과정 중 물이 들어가 농도가 낮아져 괜찮지만 이 제품에는 물이 없이 때문에 라면보다 훨씬 더 짜게 느껴졌습니다. 식사 완료 후 물을 연거푸 마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