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편의점

[편의점/CU] 신형만의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 후기 - 아버지 스펙은 멋지지만 이건 좀...

by 이타토즈 421 2023. 5. 18.

신형만

키 180cm / 일본 명문 사립대 와세다 대학 상학부 / 무역회사 어린 나이 영업부 계장 승진 / 연봉 약 655만 엔 / 사이타마 현 가스카베시 거주(한국 기준 서울과 가까운 일산 정도 도시) 장기 융자(32년) but 마당 2층 단독주택

 

일본 만화 짱구에 나온 어리숙하면서도 순박한 느낌과 인자한 아버지의 느낌을 주는 신형만의 스펙이다. 이번에 나온 신형만의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은 그 출중하고도 화려한 스펙에 오점을 남긴 라멘이 아닐까.

1. 편의점 cu 신형만의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

포켓몬을 빵이 다시 유행을 하며 식료품 업계는 기존 추억의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요즘이죠. 저는 이 라면을 cu 편의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저는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죠.

2022.09.02 - [FinTech & TechFin/Mobile] - 네이버 페이 오프라인 결제 혜택 얼마나 받을까?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 추가 혜택

 

네이버 페이 오프라인 결제 혜택 얼마나 받을까?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 추가 혜택

핀테크 활성화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 결제가 보편화되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으시다면 대부분 삼성 페이를 결제하고 계실 것으로 생

itatoz421.tistory.com

캐릭터 식료품 상품이 다들 그러하듯이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스티커가 안에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cu 편의점 신형만의 된장 버터 라멘

1) 원재료명

된장과 돈골 추출농축액, 미원(L글루탐산나트륨) 가공버터 등이 들어가 있었어요.

2) 가격

편의점 기준 5,500원

일본 라멘 편의점

3) 영양정보

칼로리 151g 455kcal

나트륨 2080mg 탄수화물 73g 당류 8g 지방 13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12g

4) 신형만의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 맛있게 먹기

버터, 조미김을 제외한 모든 재료들을 넣고 뜨거운 물을 물선까지 부어준 뒤 전자레인지 1,000w 3분 700w 3분 30초간 조리 후 버터를 올려 섞어 취식

 

5) 짱구 신형만의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 구성품

구성품으로 생면과 짱구 스티커, 액상스프, 동결건조 프레이크 및 스위트 옥수수, 버터, 조미김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버터는 기내식과 호텔 조식에서 제공되는 작은 버터가 들어가 있었어요. 기업은 오뚝이였어요.

된장 버터 라멘 구성품

6) 조리 완료 및 후기

조리는 용기 안에 있는 선까지 물을 부어 넣고 액상수프와 동결건조 플레이크를 넣어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전자레인지 조리가 끝난 후 버터와 조미김을 넣어 완성을 했습니다.

된장 버터 라멘 후기 완성

우선 된장의 향기와 돈골 소스의 향이 났었어요. 미원도 들어가 있었기에 감칠맛은 정말 강했어요. 거기다 버터의 지방맛까지 들어가 있으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죠. 다만 된장과 돈골의 약간의 콤콤한 냄새는 났어요 하지만 다시는 사 먹지 않을 라면이었어요. 라면이 너무 달았어요. 이 모든 맛있는 조합을 가지고 단맛이 너무 강해 맛있다는 느낌이 아니라 괴식느낌이 너무 강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cu앱에서는 더 이상 이 제품이 보이지 않네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