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오호리 공원엔 스타벅스가 있다면 한국엔 강원도 속초 영랑호에 파스쿠찌가 있다!
영랑호 내에 있는 인트라움 아파트? 지상 1층에 있는 상가에 위치한 카페 파스쿠찌 영랑호점입니다. 영랑호 벚꽃 구경을 마칠 때쯤 거의 종점에 위치해 있어 둘레길을 걷고 피로한 다리를 회복하기 위한 적절한 위치에 있어 좋았습니다. 인트라움 상가 시설 이용개들을 위한 전용 주차장도 마려되어 있어 차를 가지고 속초 여행을 오신 분들도 주차 걱정 없이 카페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 파스쿠찌 속초 영랑호점
현대적이면서도 자연 조경이 아름다운 위치에 있어 기분 좋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속초를 방문한 여행객들과 영랑호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속초 시민들도 많은 이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속초 카페 파스쿠찌 영랑호점 입구에서 뒤돌아 봤을 때의 풍경입니다.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가 우뚝 솟은 모습과 광활한 영랑호의 풍경이 보입니다. 앞에 삭막해 보이는 나무는 벚나무입니다. 벚꽃이 개화하는 시기에 방문하면 그림 같은 풍경으로 사진을 찍고 인스타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카페 파스쿠찌 영랑호점 내부 모습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정면 오른쪽에 음료를 주문하는 매대가 있고 왼쪽에는 밖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계단식으로 좌석이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각 테이블 당 아래 콘센트가 마련되어 있어 노트북 및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위 좌석에서 밖을 바라봤을 때의 모습입니다. 미리 언급했듯이 앞에 있는 나무들은 벚나무라 벚꽃이 개화했을 때를 상상하시면 됩니다. 옛날에 일본 후쿠오카를 4월에 여행했었어요. 여행 중 오호리 공원 스타벅스를 방문했었죠. 그 덕분에 따뜻한 봄기운이 있을 때 이곳을 방문하면 항상 그때의 기억이 떠올라 좋았습니다.
매장 입구 기준으로 오른쪽을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파티션으로 구분된 원형 좌석이 있습니다.
원형 파티션 좌석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인 홀 테이블과 벽면에 사각 파티션으로 구분된 좌석이 나옵니다. 이 좌석도 통유리로 되어 있어 영랑호 전경을 바라보며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파스쿠찌 영랑호점 - 아메리카노 4,500원
계단식 좌석에서 영랑호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셨습니다. 영랑호 한 바퀴를 돌며 다리가 아프기도 했고 목이 탔기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마셨어요.
프랜차이즈 커피이니 모자란 부분도 없고 개인카페처럼 비싸지 않으니 만족스러웠습니다. 4,500원을 주고 저런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공간을 구매할 수 있다는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페 파스쿠찌 속초 영랑호점 평점
카카오맵 5.0
구글지도 4.3점
네이버지도 4.35점
파스쿠찌 영랑호점 위치
waht 3 words - ///simply.caravan.pret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