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I'm a cooker(식기류 리뷰)

[알리/큐텐] 가성비 캔맥주 크림 생성기 - 혼술, 캠핑 캔 맥주를 탭에서 뽑은 맥주로 업그레이드 하기, 홈 브루잉

by 이타토즈 421 2023. 1. 8.

이 제품은 큐텐에서 처음 알게 되었어요. 캔맥주도 고급스러운 크림을 만들어 마실 수 있다는 콘셉트이었죠. 당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도 판매했었는데 큐텐에서 매주 발행하는 쿠폰을 사용하니 큐텐이 더 저렴해 큐텐에서 구매했어요. 직구라서 배송은 약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이런 제품을 사용했을 때 맥주맛에 효용이 있는지에 대해 작성하려고 해요. 괜찮다 싶으시면 알리든 큐텐이든 네이버든 구매하시면 되니까요. 저는 집에서 혼술 할 때나 부드러운 크림 덕분에 맥주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지인들과 함께 캠핑을 갔을 때 반응이 좋더라고요. 지인들하고 캠핑 갔을 때 장비 자랑만큼 재밌는 게 없으니까요.

 

큐텐에 찾아보니까 제가 구매했을 때 보다 약 1만 원 정도 상승되었네요. 큐텐에서 맥주 크림 생성이라고 검색하면 비슷한 제품들이 나와요. 가격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아무 판매자한테 구매하세요. 큐텐에서 구매할 분들은 매주 배포하는 쿠폰 꼭 받아서 결제하시고요.

 

- 큐텐이나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한화로 하면 조금 더 비싸요. USD 변경 후 아래 카드로 결제하면 환전 수수료 없이 결제가 가능해요.

 

하나 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직구 수수료 없이 하는 방법, 수수료 없이 인출하는 방법

하나 카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른 블로그 글이 많아 따로 작성하지 않고 트래블로그를 이용하면 어떤 게 좋은지 작성합니다. 직구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도 유용하기에 skt 우주 패스

itatoz421.tistory.com

알리 익스프레스 / 큐텐 가성비 맥주 크림 생성기

제품 가격은 약 1만 원대 중반이었어요. 박스는 이미 버려서 없습니다. 기계를 분리해서 물세척이 가능했어요. 제품 양 옆을 눌러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에 있는 오른쪽 크림 생성기 밑 부분이 물세척이 가능해요.

캠핑 용품 맥주 거품기혼술 맥주 크림 생성기

캠핑 휴대용 캔 맥주 크림 생성기

제품의 크림 생성 원리는 안에 있는 철을 미세하게 떨어 나오는 맥주에 거품을 만들어주는 원리였어요. 작동을 하게 되면 미세한 초음파 같은 소리가 들려요. 건전지는 AAA사이즈 2개가 들어가요.

캠핑 여행 장비 맥주 거품 생성기캠핑 장비 추천

혼술 캔 맥주 크림 맥주로 만드는 방법

작동하는 방법은 캔맥주를 오픈하고 일정 부분 잔에 맥주를 따라내고 캔에 기기를 꼽아줍니다. 크림 생성기를 꼽아주었다면 가장 위에 있는 왼쪽 사진처럼 기기 위에 있는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캔 맥주 크림 맥주 만드는 방법

버튼을 누르면 안에 있는 철이 진동하고 파란색 불이 켜져 작동 중인지를 알려줘요. 이렇게 세팅을 한 후 천천히 캔에 남은 맥주를 잔에 따라주면 됩니다.

 

맥주를 따를 때 생긴 거품은 거친 반면 기계로 만든 크림은 미세한 거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확실히 그냥 따랐을 때보다는 탭에서 뽑은 그 뭉글한 특유의 질감이 나요. 집에서 또는 캠핑장에서 마시는 캔맥을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