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서울

[서울/강서구] 김포 공항 근처 꼼장어 구워 주는 집 - 밤 늦게 술을 탐나하는 자

by 이타토즈 421 2023. 1. 1.

제주도 여행을 떠나기 전날 공항 근처에 숙소를 잡고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호텔로 돌아와 늦게 오는 친구를 기다렸죠. 친구가 도착해서는 대뜸 술이나 한잔 하자며 밖으로 나가자고 했어요. 이때가 밤 11시 정도였는데 웬만한 집들은 영업마감을 한 상태였죠. 불행히도, 또 감사하게도 이곳 장어 구워 주는 집이 밤늦게 까지 운영을 해 친구가 이끌고 이곳으로 방문했습니다.

 

- 이날 머물렀던 호텔

 

제주도 여행, 해외여행 새벽 비행기 공항 근처 숙소 추천 - 로얄 스퀘어 호텔/서울

아침 비행이나 새벽비행인 사람들일 경우, 수도권에서 거주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제주 방문 또는 해외여행 출국 전날 공항 근처 호텔이나 게스트 하우스에서 숙박을 해야 할 겁니다. 물론 돈이

itatoz421.tistory.com

김포 공항 근처 곰장어 구이 집 - 꼼장어 구워 주는 집

장어 구워 주는 집은 송정역 4번 출구 근처에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에 있었습니다. 밖 외관은 일반 식당처럼 보였지만 내부는 일본 식당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서울 강서구 꼼장어 구이 집

곰장어 구워주는 집 내부 모습

가게 내부는 술집처럼 되어 있었고 위에서 언급한 것과 마찬가지로 전형적인 이자카야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습니다.

김포 공항 근처 술집
김포 공항 이자카야공항 이자카야

장어 구워주는 집 메뉴 및 가격

양념 장어는 200g 2인부터 주문이 가능했고 13,000원이었습니다.

강성구 꼼장어 구이 집 가격

강서 송정 장어 구워 주는 집

기본 안주로는 강냉이 뻥튀기가 나왔고 처음 시작은 별빛 청하로 주문했습니다. 한 번도 마셔보지 않았고 친구가 맛이 괜찮다고 해 시도해 볼 겸 주문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불호.

 

청주 자체가 곡주라 단맛이 있는데 별빛 청하는 당을 추가로 넣어 너무 달았습니다. 식당에서 판매하는 음식 대부분이 단맛이 강한데 술까지 달면 당에 혀가 절여질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안주 없이 술을 마시거나 식사 완료 후 청주 셔벗으로 먹는다면 제격일 것 같았습니다.

별빛 청하짐 빔 하이볼

저에게 맞지 않은 별빛 청하를 뒤로하고 오른쪽 벽보에 짐빔 하일볼이 있어 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꼼장어 가게 짐빔 하이볼

짐 빌 하이볼 6,500원 단 술을 마시고 마셔서 혀를 깨끗하게 닦아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맛있었지만 연하게 만드신 느낌이었습니다.

 

장어 구워 주는 집 - 어묵탕, 꼼장어 구이

별빛 청하가 단 술이니 짠 안주와 같이 마시면 그래도 먹을만해졌습니다. 곰장어는 2인분만 주문했는데 오른쪽 사진처럼 나왔습니다.

송정 꼼장어 가게 어묵탕송정역 근처 꼼장어 가게

곰장어의 불맛은 확실히 있었는데 양념이 제 입맛에 싱거운 느낌이었습니다. 안주용으로 나왔다면 좀 더 간을 해도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밤늦게 까지 영업을 하셔서 좋았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장어 구워 주는 집 평점

카카오 맵 무

구글지도 무

네이버 지도 무

최근에 생긴 가게 같습니다.

 

꼼장어 구워 주는 집 위치

what 3 words - ///wires.pausing.hir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