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케어 플러스 요약
삼성 기기를 구매하신다면 통신사 보험을 가입과 제조사인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파손보험과 삼성 케어 플러스 이중으로 가입하는 분들도 계신데 일장일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삼성 케어플러스로 가입했을 때 가장 좋은 장점은 복잡한 과정 없이 바로 내가 부담할 금액만 결제하고 끝나는 시스템이라 아무래도 기존 이통 3사 파손보험 상품에 비해 시간적 이점이 있어요.
기존 이통 3사 파손케어는 센터에서 수리비를 모두 부담 후 수리내역서와 결제 영수증을 청구사에 제출 후 심사를 거쳐 본인부담금을 공제하여 받는 시스템이라 적게는 5일 많게는 7일 정도 시간이 걸리게 돼요. 하지만 삼성 케어플러스로 가입하면 전산에 내가 가입되어 있다는 것이 뜨고 수리 후 바로 내가 부담할 금액만 납부하면 끝나는 시스템이죠.
통신사 파손케어는 통신사와 엮어 판매한 휴대폰과 기기 한정으로 가입이 가능하지만 삼성 케어 플러스는 삼성이 제조한 모든 전자제품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가입방법
시간적으로 제품적으로나 이점이 많은 삼성 케어플러스를 가입하려면 휴대폰이나 태블릿에 사전 설치되어있는 삼성 멤버스 앱으로 가야 합니다. 삭제를 하셨거나 비활성화를 하신 분들은 갤럭시 스토어(플레이스토어 X)에서 검색 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멤버스 앱으로 들어왔다면 상단 아이콘 중 혜택이란 아이콘을 눌러주신 후 하단에 있는 삼성 케어 플러스 유상 상품 가입하기를 눌러주시고 다음 화면에 나온 삼성 케어 플러스 유상 상품 가입을 눌러주세요. 사진 왼쪽부터 오른쪽 순서로 진행하시면 돼요.
가입방법 상세 내용
가입하기를 눌러들어왔다면 내가 가입하고자 하는 기기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선택을 해주신 후 하단 다음을 누르시면 아래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사진과 같이 나오게 됩니다. 내 기기 시리얼 넘버를 입력(자동으로 입력이 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을 해주세요.
시리얼 번호는 기기 뒷면 또는 설정에 내 기기 정보를 확인하시면 알 수 있어요. 시리얼 번호를 입력했다면 다음 내가 가입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 후 다음을 눌러 결제할 카드 및 동의할 내용들에 동의를 해주시면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가입 후 내가 가입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같은 방식으로 들어와 가입하기 옆에 있는 조회하기를 눌러준 후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하기로 들어오면 내가 가입한 상품과 월 청구 비용 보장 횟수 결제카드정보, 보장기간 등이 적시되어 있어요.
삼성 케어플러스 해지는 언제든지 가능하지만 해지 이후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하고 2개월 보험비가 연체가 될 경우 자동해지가 되니 주의하세요.
나가기 전 잠깐!
내가 가입하고자 하는 상품의 월 비용과 보장내용을 확인 하셔야죠!
삼성 케어 플러스 주요 혜택
파손 보상, (스마트폰) 분실보상
제조사 기본 보증 연장+1년
- 스마트폰 최대 3년(기본 2년+1년)
- 태블릿/버즈/워치/노트북 최대 2년(기본 1년+1년)
3 배터리 교체 1회(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방문수리 3회(스마트폰)
4. 24시간 연중무휴 콜센터 운영 : 1566-45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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