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이 오늘 금리를 3.25% 상승을 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 달러 환율은 1달러에 약 1,400원을 돌파했습니다. 미국이 인플레이션만큼은 반드시 막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 앞으로도 더 상승할 가능성이 크죠. 그에 따라 우리나라도 자유롭지 않기 때문에 금리를 올릴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이런 상품들이 줄지어 쏟아지네요.
K뱅크 연 최고 10% 이자 자유적금 통장
K뱅크는 kt 계열사에서 나온 최초의 인터넷 뱅크입니다. 게다가 1 금융권이라 더욱 안심이 되죠. 다만 인터넷은행이라 시중에(오프라인) 영업소가 없고 오직 인터넷과 휴대폰으로만 가입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장점과 함께 고금리 시대와 맞물려 최대 이자 10% 자유적금 통장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K뱅크 자유적금 10% 이자 통장 유의사항
- 해당 상품은 22년 9월 7일~22년 10월 31일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 룰렛을 돌려 가입되는 시스템이라 랜덤 금리 코드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케이 뱅크 앱을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1인 1회(주민번호 기준, 최초 신규에 한함) 발행, 1인 1 계좌만 가능합니다.
혜택은 총 4종(5~10%) 중 1개가 랜덤으로 지급 선착순 100,000개 조신되면 별도 고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
K뱅크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당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 원이며 5천만 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최소 5% 최대 10% K뱅크 자유적금 통장
가입은 최소 1개월~3년까지 가능하지만 최대 10% 적용 코드를 받았다면 12개월만 가능합니다. 가입금액은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30만 원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이자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금리 상승으로 장이 얼어붙은 지금 기회가 오기 전까지 잠깐이라도 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