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경상도

[경주/카페] - 퍼즈 커피 로스터 황리단길, 대릉원 근처 카페 추천

by 이타토즈 421 2023. 4. 24.

인테리어가 맛있고 커피가 예뻐요.

불국사 구경을 마친 후 다시 경주 시내로 돌아와 저녁을 먹기 전까지 시간을 보낼 장소를 찾았어요. 게스트 하우스에서 만난 경주 주민이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해 찾아갔죠. 카페는 경주 황리단길과 대릉원 초입에 위치했어요.

경주 커플 자유 여행 일정 카페 추천

2023.04.11 - [Accommodation/GYEONG-SANG] - 프렌드 게스트 하우스 - 경상도 경주시 숙소 추천, 이야기가 만들어지는 곳, 조식 제공

 

프렌드 게스트 하우스 - 경상도 경주시 숙소 추천, 이야기가 만들어지는 곳, 조식 제공

포항에서 영일대 해수욕장과 환호 공원 및 스페이스 워크를 구경 후 포항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경주시로 왔어요.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가장 저렴한 숙소를 검색했어요. 제가 사용하는 앱으로

itatoz421.tistory.com

2023.04.15 - [FOODIE LAND/경상도] - 경주 쇠전 뭉티기 - 육회 비빔밥 / 뭉티기(육 사시미) - 경주 주민 추천 맛집

 

경주 쇠전 뭉티기 - 육회 비빔밥 / 뭉티기(육 사시미) - 경주 주민 추천 맛집

경주 게스트 하우스에 머물며 여행 일정 정보도 얻고 맛집의 정보도 얻었어요. 경주하면 육회 비빔밥이 유명하고 경상도 쪽에서 유명한 음식이 뭉티기인데 현지인이 추천해 준 곳은 모두 판매

itatoz421.tistory.com

2023.04.14 - [FOODIE LAND/경상도] - 경주 베트남 식당 찐 맛집 사거리 식당 - 이런 식당이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아 있기를 / 너무 만족했던 식당

 

경주 베트남 식당 찐 맛집 사거리 식당 - 이런 식당이 시장에서 오래 살아 남아 있기를 / 너무 만

전날 게스트 하우스에서 사장님, 투숙객들과 담소를 나누던 숙소 주변 해외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 많다고 했어요. 추천해 주실 식당이 있냐고 여쭤보니 베트남 음식 중에는 사거리 식당이라

itatoz421.tistory.com

1. 경주 카페 추천 - 퍼즈 커피 로스터

카페는 총 2층으로 되어있었어요. 1층 매장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저 혼자 돌아다녔다면 들어갈 생각도 못할 곳이었어요.

경주 카페 추천 로스터리 퍼즈 커피 로스터

1) 퍼즈 커피 로스터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a. 운영시간

운영시간 : 화~일 12: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b. 전화번호

0507-1345-8547

 

2) 퍼즈 커피 로스터 메뉴 및 가격

경주 퍼즈 커피 로스터는 핸드드립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손님이 몰리면 오더를 처내기 상당히 까다로운 음료인데도 제공되고 있었어요. 가장 비싼 음료는 파나마 엘리다 플라노 게이셔 asd #0801이었어요. 나머지 핸드드립 음료는 7,000~6,000원이었어요.

경주 커피 맛집 핸드드립 스페셜티 원두

에스프레소 가격은 4,000원이었고 아메리카노는 물값을 추가해 4,500원이었어요. 관광 명소 근처에 있는 곳 치고는 아메리카노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돼요. 카페  시그니처 음료는 수제 바닐라빈 라테, 생 레몬티처럼 보였어요. 수제 바닐라'빈'라테라고 하니 진짜 바닐라 빈을 넣는 음료가 아닐까란 생각이 들어요.

경주 카페 퍼즈 커피 로스트 메뉴 및 가격
경주 카페 맛집 제과 종류

제과류는 초코 휘낭시에 2.8원 / 크로와상 3.0원 / 르뱅쿠키 3.5원이었어요.

 

3) 경주 카페 추천 - 퍼즈 커피 로스터 내부

a. 매장 1층 모습

1층 매장 바닥은 타일로 마감이 되어 있었고 천장과 벽면은 화이트로 마감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었어요. 천장 골조 테두리에 조명을 설치해 연구실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1층은 통유리도 되어 있어 여름엔 더워 보일 수 있었지만 가게 방향이 정동향이라 오전에만 뜨겁고 오후에는 해가 많이 들어오지 않을 것 같았어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b. 매장 2층 모습

올라가는 계단에는 전구색 led를 넣어 감성 있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경주 커플 여행 일정 추천

카페 구조를 보면 1층이 메인이기보다는 2층이 메인인 느낌이었어요. 위 왼쪽 문을 통해 나가면 조그마한 2층 테라스 형식의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봄에 방문하면 좋은 자리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경주 혼자 여행 카페 추천

카페 매장 2층도 통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좋았어요. 주변 상가 밀집지역이라 특출 난 뷰를 자랑하지 않지만 개방감만큼은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4) 자몽 에이드 & 아메리카노

같이 방문한 분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고 저는 아메리카노는 주문했어요. 자몽에이드는 진하게 내었고 아메리카노는 약간 신맛이 있었습니다.

경주 음료 맛집 카페

전망 좋은 카페 보다 음료가 맛있는 카페를 경주에서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지는 않을 곳이었어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5) 경주 카페 - 퍼즈 커피 로스터 평점

카카오맵 5.0점

구글지도 4.9점

6) 퍼즈 커피 로스터 위치

what 3 words - ///신기. 후광. 백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