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LAND/경기도

[경기도/파주시/카페] 헤이헤이(hey hey) 분위기와 음료 맛이 좋은,

by 이타토즈 421 2022. 12. 23.

제주 여행을 마치고 사람을 만나기 위해 파주로 향했어요. 김포공항에서 파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가려고 하니 약 2시간 50분 정도 소요가 되었어요. 날씨가 추워 밖에서 기다리는 뭐해 만나기로 한 장소 근처에 있는 카페로 방문했어요.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해서 그런가 의외의 괜찮은 카페가 있었어요.

 

경기도 파주 예쁜 카페 헤이 헤이

외관은 흰색 페이트로 칠해져 있었고 그냥 평점 한 촌에 있는 그런 카페였어요. 좋게 보았던 것은 카페 바로 앞을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주차할 공간이 넓었습니다.

경기도 주말 맛집 카페 여행 헤이헤이파주시 주말 여행 카페 헤이 헤이

경기도 파주시 헤이 헤이 카페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운영시간 : 08:00 ~ 21:00

전화번호 : 031-948-7890

 

카페 헤이 헤이 내부 모습

카페 내부는 처장 마감재를 사용하지 않고 검은색으로 마감했어요. 흰색으로 했으면 너 높게 보였을 것 같은데 실제 높이보다 약간 낮아 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

파주시 주말 여행 카페 헤이헤이

가게를 들어서면 바로 주문 매대가 있고 매다 왼쪽을 보니 카페 굿즈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파주시 맛집 카페 헤이헤이 내부맛집 여행 주말 카페 파주시 헤이헤이 인테리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쪽엔 회의 테이블 같이 긴 테이블 석이 있었어요. 인스타용 사진을 찍으면 멋집 게 나올 것 같은 인테리어였고 유리창이 크게 있어 자연채광이 정말 좋았어요. 히터도 히터지만 밖 햇살을 그대로 받아 더울 정도였습니다.

 

가게 입구 오른쪽으로 돌면 나무로 만든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어요. 오른쪽 창가 쪽은 노란색 필름을 붙여 독특한 느낌을 주었어요. 외부로는 반사필름인데 내부엔 노란색을 내주는 필름이었어요. 그런 창에 얇은 커튼을 쳐 노란색의 은은한 자연채광이 만들어져서 분위가 좋았어요.

 

전등은 라탄 조명을 주어 좀 더 따뜻한 느낌이 났어요.

 

제가 방문했을 땐 어머님처럼 보이는 분들과 공부하는 학생이 있었어요.

주말 맛집 여행 파주시 헤이헤이 카페

왼쪽 창가 자리는 일반적인 창과 플라스틱 의자 좌석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공간이 넓은 것은 좋았지만 다만 조금 아쉬웠던 것은 공간이 많이 비어 있어 소리가 울렸어요.

 

파주시 디저트 카페 헤이 헤이 메뉴 및 가격

음료도 음료지만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음료보다는 디저트에 방점을 둔 카페였어요. 그도 그럴 것이 카페 이름 자체가 디저트 카페였으니까요.

파주시 헤이헤이 카페 메뉴
주말 파주시 여행 카페 헤이헤이
파주시 맛집 카페 디저트 메뉴
파주시 디저트 카페 헤이헤이
디저트 카페 메뉴 헤이헤이
파주시 카페 맛집 디저트 hey hey
파주시 브런치 카페 메뉴 hey hey

헤이 헤이 패션 후르츠

커피를 제주도에서도 마시고 공항에서도 마신 탓에 커피를 더 마셨다간 하루 종일 속이 쓸게 뻔해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를 주문했어요. 좋아하는 과일 중 한 개가 백향과인데 헤이 헤이는 백향과 에이드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피곤한 상태라 정신 좀 들게 에이드에 신맛을 더 내줄 수 있는지 부탁을 드렸어요.

헤이헤이 백향과 에이드

가능하다고 하셨고 받은 음료를 보니 컴의 3/1을 패션 후르츠 청을 넣어주셨어요. 덕분에 엄청 진한 에이드를 마실 수 있었어요. 섞어서 마셨는데 음료가 걸쭉했어요. 강한 신맛과 엄청난 당 덕분에 정신이 확 들었어요. 당이 확 오르다 보니 카붐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역설적이게 따뜻한 겨울 햇살을 받으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장소였어요. 파주에 방문하게 된다며 다시 찾아가 다른 음료와 디저트도 먹어고 싶은 카페였어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경기도 파주시 카페 헤이 헤이 평점

카카오 맵 4.5

구글 지도 4.3

네이버 지도 4.58점

 

디저트 카페 헤이 헤이 위치

what 3 words - ///keep.pile.pizzas



댓글